진타산은 ?

진타산은 우리 몸의 체액 균형을 바로잡는 데 특화된 산재(커피처럼 물에 타서 복용 하는 형태)로 이루어진 한약입니다.
우리몸의 체액 이상현상은 입 마름을 유발하고, 이 입마름은 구취를 유발합니다.
진타산은 자율신경 밸런스 회복과 진액 보충을 통해 입마름과 구취를 치료 하는 한약 입니다.

진타산 치료대상 ?
사례를 한 번 보실까요?
김*철(34세)씨는 중견기업의 해외사업부에 근무하는 직장인입니다.
얼마 전, 중요한 바이어들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중, 긴장한 탓인지 발생한 입 마름에 입 냄새 까지 나와 발표를 망치고 말았습니다.
사후약방문으로 한의원을 찾았지만, 그가 망쳐버린 프레젠테이션이 인사고과에 크게 반영되는 것은 당연한 사실일 것입니다.

하루 종일 전화 상담업무를 하는 김*희(38세)씨는 입이 아플 때까지 많은 상담을 합니다.
자연스럽게 입안의 타액이 마르고 입술도 마르며 입냄새가 납니다.

자동차 세일즈를 하고 있는 김*태(28)씨는 술자리가 잦고 어제 마신 술이 오후 늦게까지 깨지 않아 곤혹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한 번은, 당직 도중 찾아온 고객에게 불쾌감을 주어 손님을 놓치는 경우가 발생했습니다.
근래 자주 입이 마르고 입에서 냄새가 나서 고객에게 불쾌감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갱년기의 주부인 고정현(46세)씨는 주부입니다만, 집 안일을 하기에도 버거운 체력에 폐경증세까지 와서 갑자기 열이 오르는 등 이상증세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더욱이 입 마름이 쉽게 찾아와 입에서 냄새가 나고, 남편과 관계를 가지는 때도 남편과의 스킨십이 부담스럽습니다.

이런 모든 분들이 진타산 치료 대상입니다.

진타산 효과

체액(진액)은 몸의 밸런스가 깨질 때 일반적으로 제대로 분비가 되지 않습니다.
한의학에서는 눈물, 땀, 콧물, 입 밖으로 흐르는 침, 입 안에 고이는 침 등을 가리켜 5액이라 부르며 이것을 다스리는 것이 곧 몸의 밸런스를 맞추는 데 일조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입마름은 몸의 밸런스 이상으로, 스트레스와 과로 덕에 자율신경계가 영향을 받아 체액에 이상을 일으켜서 발생합니다.
이것은 그냥 두어서도 푹 쉬면 치료가 되지만, 그 기간이 오래 걸리거나 이상 밸런스의 근원이 고쳐지지 않는다면 쉽게 치료가 되지 않는 경우도 아주 많습니다.
특히 자율신경 내 교감신경의 과 항진상태가 혈관을 수축 시키고 체수분을 소진하여 체액(진액)의 양과 흐름을 악화 시키게 되면, 몸의 다른 많은 부분과 연결되어 또 다른 이상현상을 일으키게 되고, 만성적인 체액 이상현상을 불러오게 됩니다.

이런 체액 이상현상, 입 마름과 입마름성 구취를 해결하기 위해서, 자율신경 밸런스 회복과 진액 보충이 필요합니다.
진타산은 우리 몸의 체액 균형을 잡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스트레스, 과로, 특히 말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잘 맞는 약이며, 특별한 체질적 이상이 있지 않으면 누구나 쉽게 복용하고 어렵지 않게 몸의 밸런스를 잡아갈 수 있습니다.
진타산을 통해 입마름을 해결하고, 건강한 직장생활, 건강한 가정생활을 누릴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진타산 구취 치료효과

구취 환자의 입마름은 대부분 위열이나 심장열로 인하여 발생하나 위열의 비중이 아주 높습니다.
간혹 간열이나 폐열로 인하여 발생하기도하나 그 비중은 높지 않습니다.
진타산은 자율신경 밸런스 회복과 진액을 보충 하면서 위열, 심장열, 폐열을 치료하여 입마름으로 인한 구취를 근본적으로 치료합니다.

입마름은 구취를 유발 합니다.
침의 주된 작용중 하나는 구강내 산소 공급입니다. 입안이 건조하면 타액이 적어지고, 진하게 되기 때문에, 그곳에는 산소가 적어지게 됩니다.
구취를 일으키는 박테리아는 혐기성 환경(산소가 없는 상태)에서 번식하는 박테리아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안이 건조하게 되면 구강내 혐기성 박테리아의 과잉서식을 불러오고 이 박테리아가 내는 황화합물이 구취가 됩니다.

진타산의 구취 치료효과는 입 마름성 구취 입니다.
입 마름이 없는 구취이거나 간열로 인한 구취에는 효과가 적거나 없을 수 도 있습니다.

진타산 복용법

○ 복용법
1일 3회 식후 30분에 진타산을 물에 타서 복용.
혹은 진타산을 물에 타서 음료수 대용으로 언제든지 복용하셔도 되나, 1일 3회 이상 복용은 금합니다.

○ 주의사항
다음과 같은 사람은 이 약을 복용하기 전에 꼭 상의 하셔야 합니다.
1) 고혈압 환자
2) 심장애 또는 신장애(신장장애) 환자
3) 부종(부기) 환자.
4) 위장이 허약하고 냉증이 있는 환자.(식욕부진, 위부불쾌감, 묽은 변, 설사 등이 나타날 수 있다.)
5) 몸이 많이 허약한 환자
6) 임부 또는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성
7) 다른 약물을 투여 받고 있는 환자.

○ 복용중 다음과 증상이 있을시 즉각 복용을 중지하고 상담하셔야 합니다.
1) 피부 : 발진, 두드러기 등
2) 소화기계 : 식욕부진, 위부불쾌감, 묽은 변, 설사 등
3) 요량이 감소하거나 얼굴과 손발이 붓는 경우.
4) 사지경련, 마비의 경우.

구취/입마름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