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환 DIET 특징

○ 슬림환DIET의 강력한 식욕억제

슬림환은 강력한 식욕 억제로 공복감을 해소합니다. 식욕을 억제하는 성분은 교감신경을 항진시키게 됩니다.
교감신경을 과하게 항진시키게 되면 식욕은 억제되더라도 예민해지고 가슴이 두근거리면서 불면증이 오게 됩니다. 심하면 손까지 떨리고 두통이 오기도 합니다. 슬림환은 식욕은 강하게 억제 하면서도 교감신경이 과하게 항진되어 나타나는 부작용을 최소화했습니다.

○ 슬림환DIET의 강력한 지방분해 효과

체지방 분해와 연소를 동시에 합니다. 슬림환이 지방을 연소하면서 열이 나게 됩니다. 평소 몸이 냉한 분은 몸이 따뜻해지고 가벼워지면서 순환이 잘되게 되어 컨디션이 좋아집니다.
그러나 평소 열이 많으신 분은 간혹 얼굴이나 피부에 약간의 발진이 나거나 가슴이 두근거리며 두통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평소 열이 많거나 아주 예민한 분에게 초기 며칠 정도 발생 할 수 있는 증상으로 대부분 며칠 후 사라지게 되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혹 이러한 증상이 심할 때는 체질적으로 심한 열을 치료하면서 다이어트하는 “슬림환J” 를 권해 드립니다.

○체질적으로 열이 많아 슬림환을 복용하지 못하시는 분은 “슬림환J”

간혹 체질적으로 열이 너무 많으신 분은 슬림환을 복용하였을 때 가슴 두근거림이나 발진이 심하고 불면증이 심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은 지방을 연소하는 성분은 줄이면서 체질적인 열을 치료하는 성분을 강화한 “슬림환J” 를 권해 드립니다.
“슬림환J” 는 가슴 두근거림 두통 불면 등 불편한 증상은 전혀 없이 다이어트 하실 수 있으나 체중감량 속도는 일반 슬림환에 비하여 약간 약한 편입니다.

○ 슬림환DIET의 디톡스 “청장환”

평소 변비가 없는 분이라도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식사량이 줄고 대변보는 횟수가 줄어들어 변비가 오기 쉽습니다. 이런 분은 대부분 식습관을 변화 시킴으로써 불편하지 않게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평소 변비가 심하고 숙변이 심하신 분은 다이어트시 변비가 심해지면 가스가 차고 복통이 생기며 아랫배가 더부룩해지는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청장환을 추가하여 1일 1회 정도 슬림환과 같이 복용하면서 다이어트 하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평소 변비가 없던 분이라도 디톡스 다이어트를 위하여 “청장환”을 같이 처방하면 좋습니다.

○ 슬림환DIET의 건위 작용

평소 폭식이나 과식의 경향이 있는 비만 환자는 위장 평활근의 기능이 좋지 못하고 장 하수가 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슬림환의 뛰어나 건위 작용은 늘어나고 처진 위장관의 평활근에 힘을 주는 건위작용을 합니다.
단순히 체중만 줄이는 다이어트는 늘어난 위장관으로 인하여 다이어트 후에도 과식이나 폭식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하지만 체중이 줄어든 만큼 위장관이 건강하게 되면 다이어트후 과식이나 폭식에서 벗어나 요요를 피할수 있습니다.

○ 슬림환DIET의 요요방지 효과

슬림환은 오래동안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환약입니다.
평소 과식이나 폭식의 경향이 있으신 분은 다이어트 후에도 쉽게 이러한 습관을 떨쳐 버리지 못합니다.
이런 경우 슬림환을 1일 1회 저녁에만 복용 하면서 관리를 해 주시면 과식이나 폭식의 습관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슬림환의 건위 작용이 체중이 줄어든 만큼 위장관도 줄어 들게 하여 다이어트후 과식이나 폭식에서 벗어나 요요를 피할수 있게 도와 드립니다.

○”슬림환+ 디톡스 청장환” 작용.

첫째 : 숙변을 제거합니다.
평소 변비가 심하지 않은 경우라도 대변이 시원하지 못하고 변을 본 후에도 개운하지 못하고 뭔가 불쾌한 기분이 남아 있는 경우 숙변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러면 이유 없이 피부가 어두워지고 뾰루지가 난다거나 발진이 잘 생길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몸이 무거우면서 잘 붓고 피로가 심해지기도 합니다. “슬림환+ 디톡스 청장환”은 숙변을 제거함으로써 피부가 맑아 지고 몸이 가벼워집니다.

둘째 : 변비를 치료합니다.
변비가 심하면 슬림환을 복용하면서 “청장환”을 1일 1회 혹은 2일 1회 적절히 복용함으로써 변비와 숙변을 동시에 치료하면서 다이어트 하게 됩니다

셋째 : 내장지방 제거에 탁월합니다.
“슬림환+ 디톡스 청장환”은 디톡스 작용이 강하여 숙변을 제거하는 작용과 내장지방을 분해하는 작용 그리고 지방흡수를 방해하는 작용이 강하기 때문에 무엇 보다 내장지방의 제거에 탁월합니다. 내장지방은 성인병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슬림환+ 디톡스 청장환” 다이어트가 중 장년층의 성인병 예방을 위하여 특히 좋습니다.

넷째 지방 흡수를 방해합니다.
“슬림환+ 디톡스 청장환”을 지방흡수 방해 작용이 있어 과식하였거나 지방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 되면 설사를 유도하게 됩니다. 또한, 과식을 방지하고 소식을 유도하기 위하여 위장관을 수축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보다 평소 식사량의 1/2만 식사하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 음식을 가리지 않는 슬림환DIET.

그동안 다이어트는 음식을 가리면서 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계셨다면 생각을 바꾸셔야 합니다. 특히 원푸드 다이어트가 좋다는 생각은 절대 가지지 마십시오. 영양이 불균형한 다이어트는 부작용과 요요가 올 수밖에 없습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 부작용은 무분별한 금식과 원푸드 등으로 인한 영양 불균형이 원인입니다.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가장 많은 골다공증은 다이어트 도중 필요한 칼슘을 충분히 섭취해 주지 못함으로써 발생하게 됩니다. 현대 젊은 여성에게서 골다공증이 급증하는 이유는 다름 아닌 영양 결핍에 의한 비만 특히 원푸드 다이어트 등이 원인이 되어 발생한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로 인한 우울증과 탈모는 단백질 부족이 가장 큰 원인입니다. 특히 우울증은 단백질 성분 아미노산의 일종인 트립토판이 부족해서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탈모는 모근과 모발의 주성분인 단백질이 부족해 지면서 머릿결이 푸석해지고 탈모가 오게 됩니다.
또 다른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무월경을 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도중 가벼운 월경불순은 부작용이 아닙니다. 하지만 무월경은 뇌하수체의 LH, FSH 호르몬의 분비가 줄어 난소에서 에스트로젠 생성이 억제되어 생식기능이 저하됨으로 나타나는 증상으로 영양실조를 일으키지 않는 다이어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무기질 등을 골고루 섭취하는 다이어트를 해야 예방할 수 있습니다.
혹시 신종 영양실조라고 들어 보셨습니까? 특히 현대인이 앓고 있는 대부분의 비만은 영양 과잉보다는 영양 결핍으로 인한 비만을 말합니다. 즉 칼로리는 높으나 필수영양소가 부족한 비만, 이러한 영양결핍에 의한 비만은 특히 당뇨 고지혈증 심혈관질환 등 각종 성인병의 발생율을 높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슬림환 다이어트는 모든음식을 고르게 섭취하되 양을 현재식사의 1/2로 줄여야 합니다.

○ 슬림환DIET 명현반응

한약이 지방을 연소하면서 열이 나게 됩니다. 이로 인하여 간혹 얼굴이나 피부에 약간의 발진이 나거나 가슴이 두근거리며 두통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평소 열이 많거나 아주 예민한 분에게 초기 며칠 정도 발생 할 수 있는 증상으로 대부분 며칠 후 사라지게 되므로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증상이 심하거나 오랫동안 지속한다면 복약을 중지하시고 상담 하신 후 다이어트하셔야 합니다.
식욕을 억제하는 성분은 교감신경을 항진시키게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간혹 평소보다 조금 더 예민해지기도 하고 불면증이 오기도 합니다. 하지만 슬림환은 이러한 부작용을 최소화하면서 식욕 억제와 공복감을 해소해 줍니다. 혹 불면증이나 수족떨림 등의 증상이 심하게 발생 하실 때는 상담하신후 다이어트하시기 바랍니다.
비만이 있으신 분은 한방에서 습울증 이라고 해서 눅눅한 솜이불처럼 세포막 사이에 습이 많이 끼이게 되어 몸이 늘어지고 처지는 등 무거워집니다. 이러한 습을 제거해야만 뽀송한 솜이불처럼 몸이 가벼워 지게 됩니다. 슬림환은 이러한 습울을 치료하기 때문에 소변량이 평소보다 많아 지고 땀도 많게 됩니다.
슬림환에 포함된 한약 중 소변 색을 황색으로 만드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소변이 황색(박카스나 비타500 등을 먹었을 때의 색)으로 변하기도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만약 소변 색이 콜라 색이나 붉은색이라면 상담하셔야 합니다.

슬림환은 숙변을 제거하는 작용과 내장지방을 분해하는 작용 그리고 지방흡수를 방해하는 작용이 강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간혹 대변이 묽어지고 설사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평소 변비가 심하면 보다 강한 숙변 제거와 변비를 치료하는 성분이 포함된 슬림환으로 처방하게 됩니다. 평소 변비가 심하신 분은 처방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슬림환은 과식을 방지하고 소식을 유도하기 위하여 위장관을 수축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이어트 도중에는 평소 식사량을 드셔도 속이 울렁거리거나 조금만 과식해도 체한듯한 반응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대부분 소식하면 사라지는 증상이나 소식을 하여도 이러한 증상이 사라지지 않고 심하면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무리하게 식사량을 줄이게 되면 무력감과 어지러움이 발생 하실 수도 있습니다. 특별히 음식을 가리지 마시고 고르게 섭취하십시오. 그리고 식사량을 조금 더 늘리시면 대부분 이러한 증상은 사라지게 됩니다. 혹 이러한 증상이 사라지지 않고 심해지는 경우는 상담 후 다이어트하시기 바랍니다.
숙변 제거를 위하여 슬림환에 포함된 한약재 중 일부는 임신 중에 복용을 금하는 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복용 중 임신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복용 중 개인차에 따라 여러 가지 명현 반응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약 복용 중 궁금한 점은 주저하지 마시고 한의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슬림환DIET는 안전한 환약.

한약 안전성 시험 결과에 의하면 저희 정재영한의원의 ‘슬림환’은 위해 물질인 중금속이나 잔류 농약의 위험성이 전혀 없는 안전한 환약입니다.

다이어트 관련글